브레빌 커피머신, 홈쇼핑 최초 론칭…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서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11.21 16:33:53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 브레빌 커피머신 첫 선
15만 원 상당의 사은품 4종 증정
방송 중 구매 시 특별 할인가, 현대홈쇼핑 앱 할인과 카드사 추가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월 23일 ‘왕영은의 톡투게더 (이하 왕톡)’ 라이브 방송에서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커피머신을 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레빌은 9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커피머신, 오븐, 토스터 등에서 독보적인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BES876)는 기존 BES870 모델에 자동 탬핑, 스마트 도징 기능을 갖춘 ‘임프레시브 퍽 시스템’을 적용해 전문 바리스타 수준의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 (실버), 씨솔트 (화이트), 블랙 트러플 (매트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어 스타일을 중시하는 홈카페 애호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왕톡’은 왕영은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 본 제품만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온 현대홈쇼핑의 메가 히트 프로그램으로, 이번 브레빌 커피머신 런칭 또한 왕영은 쇼호스트의 신중한 선택을 통해 성사되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브레빌의 인기 모델 BES876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앱과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사은품 4종 세트(미니 넉박스, 에스프레소 듀오 컵, 빈 키퍼, 스페셜티 원두)를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