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면세업계에서 유일하게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날짜를 설정하면 그 기간 안에 상품이 재입고될 경우 고객에게 문자가 발송된다.
신라면세점은 로그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별도의 추가 절차 없이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등 보유하고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으로 손쉽게 가입하고 로그인할 수 있다. 중국인 고객도 웨이보 등을 통해 가입하면 이메일 인증 절차를 생략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모바일 앱을 통한 인도장 대기표 발권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해 면세품 인도장 대기표를 받고 본인 차례가 오면 알림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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