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태창엔, 생리대 브랜드 '예민한 나래' 론칭 및 신제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4.26 15:16: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태창이노베이션은 자회사인 유통 법인 ㈜태창엔을 설립하고, 생리대 브랜드 ‘예민한 나래’를 첫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태창엔)
예민한 나래 생리대는 대형, 중형, 롱사이즈 팬티라이너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민한 나래 생리대는 순면 커버보다 우수한 흡수력을 가진 프리미엄 에어스루 탑시트로 빈틈없이 감싸 생리혈과 습기를 99% 흡수하며, 피부 트러블과 혈 냄새를 잡아 하루 종일 불쾌감 없이 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샘 방지 커브와 강력한 흡수 폴리머가 내장되어 있어 생리혈을 신속히 흡수하고 즉시 젤리화시켜 혈이 새지 않고 역류를 막는다. 여기에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하여 통기성까지 확보했다.

예민한 나래 생리대는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한 원자재를 바탕으로 생산했다. 특히 인체에 무해한 접착제를 사용하였고, 프랑스 인증 기관(SGS)를 통해 벤젠, 헥산 등의 인체에 유해한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에 대한 테스트 결과 58종에서 모두 불검출 되어 유해 성분이 없는 여성의 건강을 최우선 한 제품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았으며, 비건표준인증원에서 인증하는 비건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여성 소비자들이 원했던 모든 사항들을 꼼꼼히 점검하고 해결 방안에 대해 고민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생리대 브랜드 예민한 나래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쾌적한 여성의 일상을 위해 여성용품에 대해 꾸준히 연구·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창엔의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예민한 나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