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협약 내용은 △렌터카 새벽/야간/주간 인수·반납 대행 △제주시권역 (제주공항 반경 8km 이내) 렌터카 배달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고객 제주공항 마중 △ 050 주차 안심 번호 제공 등이 있다.
기존에는 렌터카 이용객들이 직접 렌터카 회사에 방문해서 차량을 인수하고 반납했다면, 제시카는 이용객이 렌터카 인수·반납 사전 체크인을 한 후 제시카 앱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제시카 기사가 고객 대신 렌터카 인수·반납을 대행한다. 여기에 더해 제주시권역(제주공항 반경 8km 이내) 내에 있는 제주공항, 제주항, 제주 시내 호텔 등에 렌터카를 배달해 주는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렌지렌트카 관계자는 “렌터카 인수·반납 과정에서 고객이 겪는 불편함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제시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제주공항에서 셔틀을 이용하거나 제주 시내권에서 렌터카 인수·반납을 위해 찾아오는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신남 제시카 대표는 “제주도 렌터카 이용객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제시카를 통해 고객들이 렌터카 인수·반납 과정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여행에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렌터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