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랩케이크는 붉은대게살과 연육,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넣고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20여가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가 가미된 올드베이소스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과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붉은대게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붉은대게와퍼를 알릴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기용해 TV 및 디지털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티저 영상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미 화제를 모은 광고는 25일 정식 온에어되며, 궁궐 배경에서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주지훈의 연기는 물론 ‘‘게’ 누구냐?’, ‘다시 돌아온 ‘게’냐’ 등 제품명과 연관된 언어유희까지 담아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버거킹 관계자는 “붉은대게와퍼는 2017년 여름 한정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됐다”며 “버거킹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자체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기존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물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6월 7일까지 14일간 붉은대게 와퍼, 또는 붉은대게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