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에서는 모비데이즈 김수민 팀장, 엑스 최휘연 차장, 엑스 유동권 과장, 애드저스트 박광근 이사가 연사로 참여하여, ▲왜 전환 성과가 떨어질까? 전환율을 높이는 똑똑한 KPI 설정 관리 방법 ▲전환 극대화, X의 커뮤니티를 주목하라! ▲남들은 모르는 전환 및 예산 최적화 솔루션 ▲마케팅 전문가들이 말하는 KPI 설정과 전환 캠페인 등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우수 모범 사례를 만들어왔던 광고주 패널을 초청한 패널 토크와 네트워킹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부문 대표는 “점차 복잡해지고 있는 유저들의 구매 여정과 개인 정보 보호 트렌드는 현재 퍼포먼스 마케팅 업계가 헤쳐나가야 할 과업”이라며 “3사가 준비한 전문 지식과 인사이트를 통해 참석하는 광고주들께서 효과적인 전환 측정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성과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년 설립 10년차를 앞두고 있는 모비데이즈는 지속적으로, 맥스서밋, 맥스더크리에이티브, 크로스세미나 등을 통해 마케팅 업계의 혁신과 상생을 추구하며, 가장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의 장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