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유식 주문 온라인에서…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몰' 오픈

이성기 기자I 2018.07.31 15:47:37

5~14개월까지 단계별 배달 이유식 총 54종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평택공장 다음날 바로 생산해 발송

베이비푸드 온라인 몰 ‘아이생각 몰’ 화면. (사진=롯데푸드)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베이비푸드 시장 진출을 선언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배달이유식 주문을 위한 ‘아이생각 몰’을 오픈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온라인 몰인 ‘아이생각 몰’을 열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배달 이유식 온라인 전용몰인 아이생각몰은 아이생각 브랜드 소개, 배달 이유식 및 유아용 간식 주문하기, 무료체험 신청, 견학 신청, 이벤트 게시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기 개월 수와 치아 발육 상태, 몸무게 등에 따라 주문 화면을 구성해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주문할 수 있다. 또 추천 식단을 제공해 배송일자만 정하면 초보 부모들도 편리하게 추천 식단을 구성할 수 있고, 선택 식단을 통해 개성 있는 ‘나만의 식단’ 구성도 가능하다.

배달 이유식은 전체 54종이다.

아이 성장 단계별로 △초기(5~6개월) 180g 한우청경채 미음 등 6종 △중기(7~8개월) 180g 두부감자시금치 묽은죽 등 12종 △후기(9~11개월) 180g 한우사과느타리버섯죽 등 18종, △완료기(12~14개월) 180g 흑미영양 진밥 등 18종 등이다.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롯데푸드의 간편식 전용공장인 평택공장에서 다음날 바로 생산해 발송해 준다. 5개월에서 14개월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미음 같은 초기 이유식에서부터 묽은 죽, 죽, 진밥까지 전체 4단계 구성으로 균형 잡힌 영양식단을 제공해 편식 예방 및 올바른 식습관을 유도한다.

배달이유식 외에 아이용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현재 아이생각 유기농 보리차와 유기농 주스 2종(사과&배, 사과&당근)을 운영 중이다. 테트라팩 포장 제품으로 실온보관이라 휴대가 편리하고 125㎖ 소용량 팩으로 간단히 빨대만 꽂아 먹일 수 있다.

아이생각 몰 오픈과 함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0일까지 신청하면 8월 14일부터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일주일분을 주문하면 추가로 일주일분을 제공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기존 분유사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을 1000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며 “분유부터 이유식, 유제품 등 우리 아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