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태리쌤' 최현욱 "김태리, '2521'에선 좋은 누나였는데…많이 혼나&qu...

김가영 기자I 2026.02.20 10:48:24

''방과후 태리쌤'' 온라인 제작발표회
"김태리와 마찰 있었다"
"김태리, 처음부터 끝까지 일만 생각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최현욱이 김태리와 ‘스물다섯 스물하나’와 달라진 관계성을 언급했다.

최현욱(왼쪽) 김태리(사진=tvN)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 제작발표회에는 김태리, 최현욱, 강남, 코드 쿤스트, 박지예 PD, 황슬우 PD가 참석했다.

최현욱은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이어 ‘방과후 태리쌤’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김태리에 대해 “교육관”이라고 표현을 했다. 이어 “많이 혼났고 ‘스물다섯 스물하나’ 찍을 때는 혼난 적도 없었고 마냥 친한 누나였는데 조금 마찰이 있었다. 너무 그것도 저에겐 좋은 추억이었는데 그만큼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남 또한 김태리에 대해 “일하며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지 않나. 이 사람은 그런 게 없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기획사는 좋을 것 같다”며 “심할 정도다. 오로지 그것만 생각한다. 독하고 대단한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김태리가 연극반 선생님, 최현욱과 강남이 보조 선생님에 도전하며 코드 쿤스트가 연극 무대 음악 감독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연극반 아이들과 함께하는 연극반 수업과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