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굴 시장은 2015년 9월 강동 파밀리에 테라자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으로 자리매김했다.
2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띵굴시장은 운영사인 띵굴과 고객 그리고 참여브랜드들이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에서 ‘너도나도송도’라는 이름으로 정해졌으며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된다. 220여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240개의 부스가 설치되며 기간동안 약 5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띵굴 시장은 최대규모의 행사로 준비되는 만큼 다양한 편의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렛 건물 3층에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쉼터인 ‘릴렉싱파크’를 운영하고, 1층에서는 컨시어지(Hands Free) 서비스와 택배(Shipping Free) 서비스를 제공하여 방문객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띵굴시장은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지금까지 이어 오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동에게 기부해왔고 그 금액은 지금까지 총 3억여원에 달한다. 이번 행사부터는 참여 업체들의 이름으로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투병 아동 및 저소득 가정의 의료지원을 후원할 계획이며, 환경 기부 측면에서 ‘아름다운 가게’도 참여하여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띵굴시장은 오는 5월 24일(금)부터 25(토)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띵굴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