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신규 제작한 고려아연 브로슈어는 회사의 신성장동력인 ‘트로이카 드라이브(Troika Drive)’에 대한 소개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현황을 주요 내용으로 담았다. 이 브로슈어는 이번 시상식에서 비철금속 제련기업을 넘어 친환경 핵심소재 기업으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려아연의 경쟁력과 사업전략 등을 완성도 있는 디자인으로 소개해 독창성도 인정받았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회사 브로슈어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머큐리 어워드에서 수상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시장을 선도하는 고려아연의 가치를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