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엠택시 브랜드 모델에 박은빈 "좋은 시간 타세요"

정다슬 기자I 2022.11.11 16:33:28

30일까지 기존·신규 가입자에게 50% 할인쿠폰 1장 지급
최대 5만원 퀴즈 추첨 이벤트도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아이엠(i.M) 택시를 운영하는 진모빌리티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은빈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은빈은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대세 배우로 자리잡았다. 아이엠택시 이번 캠페인은 ‘좋은 시간을 타세요’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종일 지쳐있던 주인공 박은빈이 퇴근 후 아이엠택시를 만나 힐링의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편안한 시간 △즐거운 시간 △매직라이드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TV CF는 지상파를 포함해, 아이엠 공식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진모빌리티는 이번 TV CF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일까지 약 3주간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0% 할인 쿠폰 1장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 후 15일 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후 관련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엠 이용권 5만·3만·1만·5000원권 총 300만권 상당의 이용권을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박은빈 배우의 진정성과 순수함이 주는 이미지가 아이엠택시 브랜드 방향성에 맞다고 생각해 광고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브랜드가 성장하고 있는 만큼 공격적 마케팅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