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노아이원은 간단한 터치로 효과적 컬러를 표현하는 미니멀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론칭과 함께 베이스, 립, 아이, 치크, 스킨케어 등 5가지 카테고리 50여개 품목을 공개했다.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회사 피부과학 연구소 협업으로 기술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온라인을 1차 유통 채널로 삼아 아이노아이원 공식 온라인몰에서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으며 기존 온라인몰과도 연동했다. 시코르 강남점과 직영 매장에 동시 입점해 소비자 체험이 가능케 했다. 향후 H&B스토어, 면세점 등으로 채널을 확장하고 중국, 영국, 러시아 등 해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배우 유혜원과 권도운, 홍재경 SBS 스포츠 아나운서, 모델 이서빈, 변예슬 등 5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아이 러브 멀티 컬러 펜’ 등 일부 품목의 1+1,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 러브 립스틱’ 2개 구매 시 제품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립브릿지’를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노아이원은 7월 자체 시행한 테스트 마케팅 단계부터 초도량을 완판하는 등 내부에서 기대를 거는 사업 분야”라며 “브랜드 론칭을 고공성장 모멘텀으로 삼고 안정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투자와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