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현준·정준호, 정이랑 손잡고 첫 스케치 코미디 도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12.05 14:09:54

유튜브 채널 ''팔아드림''서 공개
첫화는 공포의 ASMR 퍼포먼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배우 신현준·정준호가 배우 정이랑과 손잡고, 유튜브 채널 ‘팔아드림’을 통해 생애 첫 스케치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다.

유튜브 채널 '팔아드림'
유튜브 채널 ‘팔아드림’은 오랜 우정으로 다져진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하는 ‘환장의 콤비’ 배우 신현준·정준호가 함께 운영하는 채널이다. 그러나 채널 오픈이래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에 유튜브 대세 배우 정이랑을 영입해 새로운 반전을 시도한다. 그것도 신현준, 정준호가 처음 도전하는 스케치 코미디 장르다.

그동안 다양한 방송에서 노련한 예능 감각, 예상할 수 없는 입담, 부부처럼 투닥거리는 현실케미로 사랑을받아온 두 사람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현실 캐릭터와 연기의 경계를 넘나드는 하이퍼 리얼리즘 (극사실주의)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에 과감히 도전할 예정이다.

이번 스케치 코미디에는 ‘SNL 코리아’, ‘직장인들’, ‘자매다방’ 등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 정이랑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이랑은 콘텐츠 속에서 두 사람을 쥐락펴락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자, 인간미 넘치는 허당의 이미지를 모두 소화해 극의 긴장감과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세 사람은 망해가는 중소기업의 씁쓸한 현실, 친구끼리 동업하며 생기는 미묘한 갈등, 건물주와 세입자 사이의 아슬아슬한 기싸움 등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을 촘촘한 유머로 풀어내며 현실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

첫 공개되는 1회분 영상에서 정이랑은 신현준과 정준호를 얼어붙게 만든 공포의 ASMR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극강의 ASMR로 신현준, 정준호를 공략하는 정이랑과, 극강의 아재귀를 방패로 정이랑의 공격을 막아내는 두 배우와의 ASMR대결은 코미디의 정수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촬영 현장은 대본에는 없던 예측불가 애드리브와 실소 터지는 ‘현실 웃음’이 끊기지 않았다는 제작진의 증언도 이어졌다.

베테랑 배우 신현준·정준호의 새로운 도전, 그리고 대중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노리는 정이랑의 합류까지. 이들이 어떤 케미로 새로운 코미디 세계를 펼쳐낼지 업계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