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USDA 인증을 완료한 카렌듀라엑스와 유럽 에코서트(ECOCERT)의 엄격한 관리와 심사를 통과한 당근엑스, 로즈마리엑스, 알로에엑스, 카모마일추출물 등의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시 세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발생하며 SLS, SLES, 광물성오일 등 걱정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의 상큼한 향과 페퍼민트의 개운함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여 양치 후 상쾌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TS트릴리온은 이번 K쇼핑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키지는 ▲TS착한미백치약 150g 11개 ▲TS와이드칫솔 4개 ▲TS욕실선반 1개 ▲세면타월 2장으로 구성되었다. 이중 ‘TS착한미백치약’ 1개는 30일간 무료 체험이 가능해 제품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홈쇼핑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면서 구강 청결이 국민적 관심사로 떠올랐다. 치아는 커피, 차 외에도 다양한 생활습관에 의한 변색이 진행되므로 항상 꼼꼼하고 세심히 관리해야 한다.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에 ‘TS착한미백치약’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K쇼핑 방송을 준비하였다. K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구성과 이벤트인 만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
‘TS마스크’를 비롯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