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송 오토모티브, 애스턴 마틴 홍보대사에 배우 이동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형욱 기자I 2015.06.25 20:01:18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영국 슈퍼카 애스턴 마틴 국내 수입·판매사 크레송 오토모티브(대표 신봉기)는 배우 이동건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25일 밝혔다.

배우 이동건은 영화 ‘B형 남자친구’, 드라마 ‘파리의 연인’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스타다.

이동건은 앞으로 애스턴 마틴을 시승한 후 소감을 전달하는 판촉에 참여한다. 또 앞으로의 애스턴 마틴 신차발표와 고객 행사에도 참석할 계획이다. 크레송은 7월 초 신차를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크레송이 배우 이동건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것은 애스턴 마틴 국내 판매사로서의 입지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크레송은 지난해 9월 애스턴마틴 서울이란 이름으로 서울 청담동에 전시장을 열고 판매를 시작했으나 올 3월 영국 본사로부터 공식 수입사 지위를 얻은 기흥인터내셔널이 반포동에 전시장을 열고 같은 이름으로 동일 모델을 팔기 시작하며 갈등을 빚은 바 있다.

크레송은 애스턴마틴 미국 수입사로부터 차량을 수입하는 병행수입사다. 두 회사 모두 판매에는 법적 문제가 없으나 상호 사용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며 갈등을 매듭짓지 못한 상태다.

크레송은 이에 이달 초 애스턴 마틴 23개 전 모델의 가격을 수천만 원씩 낮췄다. 할인 폭이 최대 7000만원에 달한다.

신봉기 크레송 대표는 “배우 이동건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애스턴 마틴을 유저에게 인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애스턴 마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이동건과 신봉기 크레송 오토모티브 대표가 애스턴 마틴 전시장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크레송 오토모티브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