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쮸는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체감미제로 당류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여기에 비타민C 함량을 높이고 비타민D를 추가해 마이쮸 한 개로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섭취량 중 약 66%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영양성분을 높였다.
크라운 마이쮸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한다. 추상회화의 창시자인 ‘바실리 칸딘스키’가 음악의 아름다움을 회화로 표현한 대표 작품 ‘연속’ 등을 아트콜래보(Art Collaboration)해 예술 감성을 담은 알록달록한 아트 패키지로 새롭게 구현했다. 브랜드 로고 글씨체도 한결 생동감 있게 바꿨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출시 이후 연 매출 500억원 수준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마이쮸가 더 건강하고 안전한 소프트캔디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간식을 넘어 아트콜라보를 통해 예술을 담은 소프트캔디로 환영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