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지난 해 10월 13일~16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뷰티 전문 산업 박람회로, 국내 유망 뷰티 기업을 세계에 소개하고 최신 뷰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중 ’K-BEAUTY 2016 Editor‘s Choice’는 해외 언론사의 추천을 통해 박람회에 전시된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이고 주목할만한 제품을 선정 수상하는 행사로, 드림코스는 456개의 국내 유명 화장품 및 에스테틱 기업 중 2위를 차지했다. 1위를 한 기업은 화장품회사가 아닌 의료기기 회사였다.
박람회에서 특히 주목을 받은 제품은 ‘비너셀 셀본어게인 폼클렌저(VENUCELL Cell Born Again Foam Cleanser)’ 와 ‘드림셀 얼티미트 유스 엑티베이팅(DREAMCELL Ultimate Youth Activating)’기초라인이다.
‘비너셀 본 어게인 폼클렌저’는 소나무 폴리페놀과 홍삼 추출물, 코엔자임큐텐 등 첨단 기술과 한방 재료를 결합한 제품이다.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며 블랙헤드와 피지관리, 수분보호까지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 속에 있는 중금속을 흡착해서 녹여내는 기능이 있어 미세먼지에 찌든 지친 피부를 한번의 세안으로 깨끗하게 유지 시킬 수 있다. 또 선크림, 마스카라, 립스틱, 아이라인 등의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고, 세안 과정을 최소화해 불필요한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드림셀 기초세트는 드림셀 얼티미트 유스 엑티베이팅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블록,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줄기세포 배양액인 ‘스템셀 프로(STEMCELL-PRO)’ 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풍기인삼의 6년근 홍삼추출물 및 천연 항산화 성분인 ‘PRO-PINE’이 함유되어 있다.
김혜정 드림코스 대표는 “항 노화 화장품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이때, 향후 인체줄기세포 배양액화장품, 바이오화장품 등이 안티에이징 시장을 이끄는 주요 키워드가 될 것”이라며, “이에 드림코스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특화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바이오 화장품 등을 꾸준히 개발하여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