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구장인 수원종합운동장(캐슬파크)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서포터즈의 응원 문화 확대를 위해 서포팅석(가변석)을 기존 648석에서 1044석으로 396석을 늘려 더 많은 팬들이 함께 응원가를 부르며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더욱 개선된 팬 경험을 위해 MD스토어도 변화했다. 기존 스토어보다 넓고 쾌적한 MD스토어가 W석 출입구 방면에 새롭게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 스토어는 유니폼 마킹 전용 공간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팬이 쾌적하게 MD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원정팀 이동 약자 팬을 위한 시설도 추가됐다. 이동 약자를 위한 휠체어 리프트를 원정석 방면에도 추가하며 원정팀 응원단 내 이동 약자들의 접근성을 개선했다.
시즌 개막 이후 3연속 원정 경기에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한 수원FC는 홈에서 승점 3점을 노린다. 홈 개막을 앞두고 분위기를 다잡은 김은중호는 홈 팬들 앞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하고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