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인벤트에 따르면 티트리의 핵심 기능은 주 52시간 근무 관리에 부합하는 직원의 근무시간 관리, 연장근무 신청 및 근로시간 초과 여부 관리 등이다. 특히 영업이나 외근직 업무의 특성상 관리가 어려운 직원들은 모바일로 출·퇴근 관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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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대표는 “중소기업은 주 52시간 근무제는 업무 효율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큰 만큼 회사의 여건과 규모에 맞는 솔루션 선택이 중요하다”라며 “특히 구축형 솔루션은 한 달 여의 안정화 기간이 필요한 만큼 계도기간 종료에 대비해 기업들의 빠른 준비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