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는 20년 개그 내공으로 킹두맨 콘서트 매 공연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버라이어티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아왔다. 소소한 재미에서부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감동까지 함께 선사하며 공연계의 절대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콘서트에서는 인기 TV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히든 가왕의 목소리가 보여’코너를 선보이며 이슈가 된 바 있다.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진짜 김태균을 찾는 시간으로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컬투는 이번 29일 콘서트 역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공연 관계자는 “컬투가 성공적인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관객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016 컬투 킹두맨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yes24티켓, 하나티켓, 멜론티켓, 고양문화재단 등에서 하면 된다.
한편, 컬투는 10월 콘서트에 이어 12월 ‘2016 전국투어 콘서트’를 다시 한 번 열고 전국 각지의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투어 콘서트는 12월 3일 광주, 12월 22~25일 서울, 12월 31일 부산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