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도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기계, 전기, 토목영업, 현장관리, 기획 등이며 29일까지 원서접수를 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 관련 학과 졸업자 △담당업무별 경력 4년~8년 이상 △기술직은 관련 자격증 취득자 및 해당 직무분야 중급기술자 이상 등이다.
서희건설은 신입과 경력사원을 동시에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시공/공무, 안전관리, 보건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건축관리, 품질관리(QC) 등이며 2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수료자/졸업예정자의 경우 즉시 입사 가능자 △병역필 혹은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서한은 건축, 기계, 전기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LH 현장 유경험자 우대 △1,2군 건설사 경력 3년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금강주택은 건축, 안전관리, 조경, 감사, 법무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창성건설도 건축, 설비, 전기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동일토건도 회계, 재경, 공공영업, 사업팀/수주팀, 공무 등에서 일할 경력사원과 건축부문에서 일할 신입사원을 뽑는다.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쌍용건설, 동원건설산업, 고려개발, 동서건설, 에이스건설, 우미건설 등도 인력채용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