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금은 분양중] 현대건설 강서힐스테이트 128㎡와 152㎡ 일부 분양(영상)

채의석 기자I 2014.11.10 18:19:34
[이데일리TV 채의석 PD] 현대건설(000720)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 `강서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특별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지하 3층~지상 21층, 37개동, 전용면적59~152㎡ 총 2,60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가운데 전용면적 128㎡와 152㎡ 일부세대를 할인 분양한다.

도보 3분 정도면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이며 강서로·화곡로는 물론 올림픽대로·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해 도심과 수도권 내·외곽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홈플러스(가양점), 이마트(가양점), 이마트(신월점), 재래시장인 송화시장이 인접해 생활편의성이 좋다. 강서, 양천 일대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명덕외고, 명덕여고, 명덕고, 덕원여고, 경복여고 등이 가까워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 곳곳에는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곰달래원과 나루원, 화곡의 문화 `화곡12원`을 담은 아트&컬처가든 등이 조성돼 있다.

주민 편의 시설로 274m² 규모의 실내 멀티코트는 천장도 높아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을 즐길 수 있다. 약 809m²규모 14타석의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퍼팅그린, 헬스클럽 등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되어 있다.

공간별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집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거실은 남향 위주로 설계 돼 있어 보다 높은 개방감과 함께 채광과 조망을 확보했고, 공간을 좀 더 넓게 쓸 수 있는 발코니 확장의 경우 입주민이 원할 경우 무료로 시공된다.

침실 드레스룸의 경우 고품격 시스템 수납 시설을 설치해 의류와 같은 생활용품 정리가 쉽고, 여기에 가족실과 침실, 서재와 침실이 분리 또는 통합되도록 설계된 `가변형 설계`을 도입해, 입주민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첨단 시스템 적용도 주목할 만 하다. UPIS(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리더기에 U-Key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분양사무실은 강서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에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2-2698-7400)



▶ 관련기사 ◀
☞현대건설, '2014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부문 대상' 수상
☞세종 2-1생활권 아파트용지 공급…‘포스코·현대건설’ 웃었다
☞베네수엘라 프로젝트 잘될까…내리막길 걷는 현대건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