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The-K콘서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 개최

김성수 기자I 2024.04.01 17:26:55

이석훈·빅마마 등 인기가수 출연…오는 14일까지 응모 가능

[이데일리 마켓in 김성수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다음달 14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The-K콘서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The-K콘서트 : Like a Star’는 “밤하늘을 빛내는 별처럼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헌신하는 교직원이 오늘의 주인공”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부제는 ‘별, 그대, 빛나다’이다.

(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
이번 행사는 공제회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총 1800명 회원이(1인당 2매 초청티켓 증정, 동반인 포함 3600명) 추첨으로 선정된다.

빅마마, 이석훈(SG워너비)의 공연과 레이져쇼 및 LED 퍼포먼스, The-K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미(This Is Me)’에 출연한 회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 등을 선보인다.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기존 공연과 차별화된 스토리 구성으로 회원 맞춤형 대형 기획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90만명 공제회 회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 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공연·전시, 도서·여가, 지역행사 등 다양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공제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