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협사회공헌재단, 성남시에 장애인 버스 기증

김유성 기자I 2020.10.13 15:41:39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신협사회공헌재단은 13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장애인 및 교통약자의 교통편익 지원을 위한 ‘성남시 장애인 탑승용 리프트 버스 2대 기증식’을 개최했다.

장애인 탑승용 리프트 버스 기증식에 참석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과 은수미 성남시장 (신협중앙회 제공)
이날 기증식에는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겸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은수미 성남시장, 최은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필재 성남시장애인연합회 회장, 조영일 (사)한국장애인주간보호협회 성남시지부 회장, 안병대 신협 경기지역협의회장 겸 장안신협 이사장 및 성남지역 신협 이사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했다.

신협이 성남시청에 기증하는 장애인 탑승용 리프트 버스 2대는 현재 제작 중으로 2020년 11월에 ‘성남시장애인연합회’와 장애인주간보호시설인 ‘사랑의 학교’에 각각 기증될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벌써 7번째를 맞이한 차량지원사업과 같이 신협은 사회적 약자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며, “사회적 약자를 먼저 배려하고 이윤보다 사람이란 가치를 추구하는 신협의 철학이 앞으로도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차량 부족과 노후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 장애인 시설 및 이용자 분들께 큰 도움을 주신 신협사회공헌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김성주 신협중앙회 신협행복나눔부문장, 이현배 주민신협 이사장, 나영환 성남중앙신협 이사장, 안병대 신협 경기지역협의회장 겸 장안신협 이사장,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겸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은수미 성남시장, 한성희 분당신협 이사장, 이필재 성남시장애인연합회 회장, 유용관 대원신협 이사장, 최은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성만 신협중앙회 인천경기지역본부장, 조영일 (사)한국장애인주간보호협회 성남시지부 회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