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동안 국내에서 ‘윔블던’이란 대회 명칭과 관련 로고 등을 제품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윔블던 챔피언십은 프랑스 오픈, 호주 오픈, US 오픈과 함께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다.
헤지스는 최근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에 접목해 한 층 더 세련된 스포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의 윔블던 라인은 이름에 걸맞게 흡습성, 속건성 등의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실제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으로 남녀 각 4가지 스타일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대는 남성 제품이 6만~13만원, 여성 제품이 9만~19만원이다.
윔블던 라인은 전국 헤지스 매장 및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윔블던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www.hazzys.com) 및 인스타그램(@hazzyslive), 페이스북(www.facebook.com/hazzys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LF, 마에스트로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 [포토] LF TNGT 전속모델 박보검 팬사인회
☞ [봄바람 난 아웃도어]LF, 분절구조 운동화로 봄나들이 편하게
☞ LF,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논의…"80억 기금 조성해 지원"
☞ LF 패션스쿨 디아프, 2016년도 스타일쉐어 장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