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팩토리는 정보통신기술(ICT)을 기반으로 한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ICT 복합체험공간으로, 애플·마이크로소프트·웨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술, 쇼핑, 휴식 등 차별화된 경험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공간에는 2030 고객들의 취미 활동에 맞춘 ‘운동 존’과 ‘폰꾸(폰꾸미기) 존’을 비롯해 △젝시믹스 VMD 기획전시실과 제품 체험 공간 △QR코드 스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및 할인쿠폰 증정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T팩토리 1층에는 젝시믹스 운동용 밴드, 짐볼 등 다양한 운동 용품이 비치돼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폰을 꾸밀 수 있는 젝시믹스의 디지털 캐릭터 ‘제시아’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를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는 총 7회에 걸쳐 요가, 다이어트댄스, 발레핏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운동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흥둥이 홈트’로 유명한 윤쌤&뇽쌤 자매 강사의 다이어트 댄스 강좌를 시작으로, 쑤샘(신지수)의 필라테스, 유챌(고유라)의 호흡요가 등의 강좌가 열린다.
|
‘젝시믹스X원더플립’은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도 전시장 입구에서 휴대폰 인증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T팩토리에서는 삼성전자의 4세대 폴더블 폰 출시를 기념한 ‘Z Flip 4’ 체험 전시도 같이 진행돼 이종 산업 브랜드간 시너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MZ세대의 놀이터로 손꼽히는 T팩토리에서 젝시믹스 고객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SKT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새로운 문화 전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운동하면 떠오르는 국내 1위 브랜드 젝시믹스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이번 전시공간을 채워 감회가 새롭다”며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으니 고객들께서는 편하게 T팩토리에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