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방탄소년단 등장…코웨이, '노블 정수기' 광고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강경래 기자I 2021.11.04 17:24:33
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정수기 광고 컷 (제공=코웨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노블 정수기’ 광고를 송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측은 “이번 광고는 ‘노블, 처음 만나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를 콘셉트로 삼아 노블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스타일, 색상, 기능을 감각적으로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노블 정수기는 빌트인과 세로, 가로 등 3가지 스타일과 함께 자연을 모티브로 한 6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사용자가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본인에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노블 정수기 첫 번째 광고 ‘처음 만나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미니멀 디자인편’은 노블 정수기 제품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성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흰색 배경 속에서 노블 정수기 제품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시각적으로 구성, 제품 스타일과 색상, 핵심 기능인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돋보이도록 했다.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은 스마트 센서가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할 때에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들어간다. 이를 통해 파우셋이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는 기능이다. 이번 노블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정수기는 공간과 위생은 물론 관리 부분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정수기로 코웨이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블 정수기 혁신성을 알리고,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