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욱 회장의 라미드그룹 호텔, 고객 이벤트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20.04.22 15:38:29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라미드호텔&리조트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라마다송도호텔에서 비즈니스 및 장기 투숙 고객들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마다송도호텔에서 비즈니스 목적으로 숙박을 하거나 장기 투숙을 하며 인천 여행을 하는 이들의 피로와 여가를 위해, ‘롱텀패키지(LONG-TERM PACKAGE)’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롱텀패키지는 라마다송도호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벨뷰의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됐다. 1박당 7만 5천 원(부가세, 봉사료 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3일 이상 투숙객에 한해 제공된다.

이밖에도 라마다송도호텔은 호텔을 보다 다채롭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패키지로는 △따뜻한 봄 기운을 느낄수 있는 ‘스프링 인 라마다패키지’ △호텔 1층에 자리한 ‘오복미역’에서 오복미역 2인상을 즐길 수 있는 ‘오복미역 패키지’ △허니문 고객들을 위한 레이트체크아웃과 공항 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허니문 패키지’ 등이 있다.

라마다송도호텔의 관계자는 “최근 호텔에서의 숙박을 조금 더 다채롭게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 마련에 나서고 있다”면서 “특히 장기 숙박을 위해 라마다송도호텔을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펼쳐 질적 성장과 높은 만족도를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송도호텔은 송도 센트럴파크공원, 인천상륙작전기념관, NC큐브커낼워크, 인천차이나타운 등 인천의 주요 여행지와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는 물론 다양한 관광과 휴식에 적합한 호텔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