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호엔케어는 최근 론칭한 2030세대를 위한 전용 브랜드 ‘하루활력’이 지난 9일부터 전국 2000여개 미니스톱 전 매장과 최근 오픈한 롭스 100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롭스의 경우에는 이달 내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니스톱에서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중 △미세먼지·황사·환절기 목 건강 관리에 좋은 ‘도라지배즙’ △위장 건강 관리에 좋은 ‘양배추’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헛개’도 출시와 함께 입점할 예정이다.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미니스톱 전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진출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는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점을 고려해 입점 품목을 추가했다.
롭스에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6종과 함께 진한석류, 아로니아100 등 간편한 음용으로 건강 식단을 챙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은 일반제품 10종을 동시에 입점한다.
이외에도 오픈마켓 ‘11번가’에도 입점해 온라인 유통망도 강화한다.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에서는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박스 15% 할인 혜택과 2+1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미니스톱, 롭스 외에 타 편의점·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입점을 준비 중에 있다”며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판매 채널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운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