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미니스톱 및 H&B스토어 롭스 매장 입점

이성기 기자I 2018.04.12 15:02:33

편의점·H&B 스토어 입점 통해 구매 접근성 강화

서울 청계천로 미니스톱 매장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하루활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천호엔케어)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편의점 미니스톱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천호엔케어는 최근 론칭한 2030세대를 위한 전용 브랜드 ‘하루활력’이 지난 9일부터 전국 2000여개 미니스톱 전 매장과 최근 오픈한 롭스 100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롭스의 경우에는 이달 내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니스톱에서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중 △미세먼지·황사·환절기 목 건강 관리에 좋은 ‘도라지배즙’ △위장 건강 관리에 좋은 ‘양배추’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헛개’도 출시와 함께 입점할 예정이다.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미니스톱 전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진출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는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점을 고려해 입점 품목을 추가했다.

롭스에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6종과 함께 진한석류, 아로니아100 등 간편한 음용으로 건강 식단을 챙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은 일반제품 10종을 동시에 입점한다.

이외에도 오픈마켓 ‘11번가’에도 입점해 온라인 유통망도 강화한다.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에서는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박스 15% 할인 혜택과 2+1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미니스톱, 롭스 외에 타 편의점·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입점을 준비 중에 있다”며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판매 채널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운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