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건설기계,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미니굴착기 전시·판매

남궁민관 기자I 2017.12.18 16:40:16
현대건설기계가 15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니굴착기를 전시하고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현대건설기계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현대건설기계(267270)는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니굴착기(1.7~3.5t급 4대)를 전시·판매하는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건설기계와 트레이더스 양사의 기업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그동안 전국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대하던 굴착기를 트레이더스 군포점 개장에 맞춰 매장에 직접 전시함으로서 일반시민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

현대건설기계는 이번 마케팅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굴착기 탑승 및 기념 촬영, 굴착기 미니어처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는 신규점을 개장할 때마다 요트와 캠핑카, 할리데이비슨 등 이색 상품 전시를 통해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현대건설기계 관계자는 “미니굴착기는 은퇴를 앞두고 농장, 전원주택 등을 운영하려는 베이비부머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력으로 110만명에 달하는 군포, 화성, 수원 등지의 배후 수요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올해 새로 출범한 회사의 사명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