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목 결을 살린 디자인이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에 도움을 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목 도어와 유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성비가 높다.
중문 제품 가운데에서는 ‘피노 도어’를 추천했다. ‘가늘다’, ‘세련되다’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 ‘피노’에서 이름을 딴 피노 도어는 우딘HAUS의 기술력을 집약한 알루미늄 슬림 도어 라인이다.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얇은 두께가 특징이며, 행거·스윙·슬라이딩·폴딩·파티션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준다.
이 중에서도 제네로 시리즈는 일반 알루미늄 도장과 비교했을 때 긁힘, 찍힘의 정도가 낮은 아노다이징 표면 처리로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다. 해외 유명 전자제품 컬러링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우딘HAUS 관계자는 “봄과 이사 철을 맞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두 제품을 추천한다”면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친환경성을 충족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 및 피노 도어를 비롯한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인천 원창동에 위치한 전시장 및 홈페이지 E-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