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에어 3 무선 마우스’는 2.4GHz 주파수로 최대 10M이내의 무선에서 작동이 가능하다. 수신기를 마우스 아래 수납 공간에 수납할 수 있어 분실의 위험을 줄였으며, 클릭감은 있으나 소리는 없는 무소음 스위치를 장착해 도서관, 학교, 사무실, 회의실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배터리 절약 기능 기술이 탑재돼 AA 배터리 1개로 약 24개월 사용 가능하며,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슬립 모드로 변해 배터리의 사용을 보다 길게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정밀한 움직임을 구현하는 고해상도 1200 CPI 마우스는 게임, 업무, 학업, 웹서핑에 최적화돼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의 무소음 스위치는 500만 회 이상 클릭이 가능하다”며 “손이 피로하지 않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이 편안하며,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그레이/레드/블루 컬러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용한 곳에서 매너 있게 사용함과 동시에 편안한 그립감에 주력해 제작된 ‘스텔스 5 유선 마우스’ 역시 무소음 스위치를 장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1200 CPI 해상도로 뛰어난 감도와 완벽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500만회 이상 클릭이 가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으로, 사용자가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그레이/레드/블루 컬러로 구성돼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