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품평단 100인을 대상으로 한 이번 품평은 약 2주간 진행됐다. 100인의 품평단은 정해진 기간 동안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정해진 항목에 응답하는 수분크림 100인 품평을 실시했다.
그 결과 후르디아의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수분만족도 97%를 기록, 많은 이들에게 완벽에 가까운 수분만족도 평가를 얻었다. 이와 함께 크림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졌다는 응답은 95.6%, 재구매 91% 및 지인 추천제품 94%의 응답을 보여 대체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얼루어 수분품평회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 추출물을 77% 함유한 젤크림이다. 제작 단계부터 인체적용 테스트(피엔케이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48시간 수분 유지 임상결과를 획득한 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수분 장벽을 형성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가벼운 제형에 비해 피부 보습도는 오랜 시간 유지돼 피부가 건조해서 화장이 들뜨는 사람,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는 사람, 산뜻한 촉촉함을 원하거나 번들거리고 리치한 크림이 부담스러운 사람이 사용하기에 좋다.
한편 과즙 화장품 후르디아(frudia)는 홈페이지에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르디아는 어워드 본상 수상을 기념해 신규가입 회원에게 얼루어 100인 품평 수분만족도 97%를 기록한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