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 오스칼', 음원으로 듣자…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OST 앨범 발매

김현식 기자I 2024.09.11 17:31:23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OST 앨범이 11일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

앨범에는 총 12곡을 수록했다. 오스칼 역의 옥주현과 김지우가 부른 대표 넘버 ‘나 오스칼’과 ‘나를 감싼 바람은 내게만 불었나’를 비롯해 같은 배역에 트리플 캐스팅된 정유지의 ‘베르사유의 장미’, 앙드레 역 이해준, 김성식, 고은성의 ‘독잔’, 베르날 역 노윤의 ‘세느강의 기억’, 로자리 역 장혜린의 ‘당신은 어째서 여자인가요?’ 등이다.

EMK뮤지컬컴퍼니는 “듣는 것만으로도 실제 무대를 보는 듯한 감성이 관객에게 공연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더욱 깊은 여운을 남길 것”이라고 전했다.

‘베르사유의 장미’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유서 깊은 가문의 막내딸로 태어났지만 집안의 명예를 이어가야 한다는 아버지의 뜻을 따라 근위대 장교가 되는 오스칼 프랑소와 드 자르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몬테크리스토’,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제작한 EMK뮤지컬컴퍼니가 왕용범 연출, 이성준 작곡가와 의기투합해 무대에 올렸다.

‘베르사유의 장미’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