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09.26 17:38:2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는 홈케어 전문가가 제품을 완전히 분해한 뒤 직접 청소하기 힘든 좁은 틈새나 이음새 등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배설물, 이물질까지 깨끗하게 세척, 살균해 더욱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서비스는 △제품 분해 △이물질 제거 △세척 및 건조 △자외선(UV) 이중 살균 △제품 조립 △마무리 점검 순으로 진행하는 ‘클리닝’, 올인원 필터와 규조토 패드 등 소모품 교체까지 제공하는 ‘올케어’로 구성했다.

서비스 요금제는 필요할 때만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한 ‘1회 서비스’, 3개월 또는 6개월 단위로 방문 관리를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한 ‘1년 멤버십 케어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대상 제품은 페페 펫드라이룸 3종이다.

서비스 신청은 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델명과 케어 유형, 희망 방문일을 선택한 후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 접수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는 정수기, 매트리스 등과 같이 펫드라이룸도 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라며 “성장하는 펫가전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펫가전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