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부터 77까지..제인코트, 신축성 배가 '누디핏 레깅스' 선보여

박지혜 기자I 2017.09.26 15:45:58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의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가 44부터 77까지 한 사이즈로 여러 체형을 소화할 수 있게 신축성을 크게 높인 신제품 ‘누디핏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누디핏 레깅스’는 제인코트의 원단 생산 기술력으로 구현한 NUDY 360 원단의 신개념 레깅스로,흡한 속건 및 신축성이 뛰어난 셀라 소재와 4방향 스트레치 원단 등을 더해 신축성을 2배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인코트 관계자는 “우수한 복원력으로 핏의 변형을 최소화해 격렬한 운동 후에도 늘어짐 없이 오랜 기간 새 옷을 입은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절개라인 패턴을 적용. 다리 라인을 보다 슬림하게 연출해 몸매 보정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운동시 가벼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신축성을 더한 기존 레깅스의 비침 현상을 최소화했다”고 덧붙였다.

총 3가지 디자인과 12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신축성이 뛰어난 만큼 요가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활용도가 높다”면서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현재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인코트는 누디핏 레깅스 출시 기념으로 GS샵 온라인몰에서 17F/W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창원점을 포함해 전국 이마트 주요 50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