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호준 기자I 2020.03.26 14:05:43

가벼운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사진=락앤락)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락앤락이 각종 양념을 편하게 사용하고 보관할 수 있는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모듈 시스템을 갖춰 주방 내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 양념통을 흔들림 없이 차곡차곡 쌓아 보관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작은 부분까지 편의성을 살렸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벼운 트라이탄 소재로 양념 재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조리 중 필요한 양념을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4면 결착 방식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양념을 따를 때에는 마개가 간편하게 고정돼 번거로움을 한층 덜어준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주방 환경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마련됐다. 간단 조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에게 유용한 3개 세트부터 각종 양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8개 세트까지 선택 폭이 넓다.

락앤락 관계자는 “색다른 음식을 요리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집집마다 다양한 양념을 구비하는 경향이 높아졌다”며 “편의성은 물론 공간 효율성을 두루 갖춘 모듈러 양념통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