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C카드 페이북에 '담비' 주담대 비교 서비스 탑재

임유경 기자I 2022.12.21 19:09:03

담비 24개 주요 금융사와 제휴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은 BC카드가 운영하는 페이북 앱에 담비 서비스가 탑재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담비는 가입고객이 800만 명(올해 상반기 기준)이 넘는 페이북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로 시중은행부터 지방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등 권역별 주요 금융사 등 24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담비의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가 페이북에 탑재됐다.(이미지=담비)
페이북은 자체 신용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담보대출 및 전월세대출 비교 서비스까지 선보이게 됐다. 페이북 고객들이 앱 내 재테크 대출 메뉴에서 ‘주택담보대출 비교하기’, ‘전월세대출 비교하기’를 클릭하면 담비로 연결되는 방식이다.

페이북 앱을 통해 담비에서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20만원의 페이북 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내년 1월 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고 2월 28일까지 대출을 실행한 고객이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담비는 대표 금융 앱 페이북과 함께 대출 시장에서 차별화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전례 없던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금융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과 다양한 접점을 만들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