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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기 제일기획 CD는 “많은 제품을 한 편의 광고에서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뮤직비디오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고자 했다”며 “컴백홈 노래와 광고 메시지가 잘 맞아떨어져 소비자들의 감성을 저격한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영상이 공개된 지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고, 영상에 달린 댓글들도 700여개가 넘는다. 삼성전자는 광고에 등장한 12개 품목의 스핀 오프 영상을 별도 공개하기도 했다. 비스포크 캠페인은 앞으로도 가전제품 그 이상의 라이프스타일이란 컨셉을 바탕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컬쳐,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