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 2018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박지혜 기자I 2018.06.18 15:38:09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청소년 1:1 학습·인성·진로 코칭 프로그램인 ‘상상코칭’으로 2018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동화세상에듀코에 따르면 ‘상상코칭’은 아들러 심리학을 바탕으로 기존의 단순한 티칭의 학습 방법에 코칭을 더한 국내 유일의 코칭프로그램이다.

상상코칭 애플리케이션과 올해 5월 론칭한 ‘부모코칭A to Z’와 함께 2018 서울국제도서전 주제인 ‘확장(New Definition)’에 알맞게 다양해진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KCPA 자기주도검사와 주말에는 전문 프로코치 강연을 진행하며, 4차 산업혁명에 알맞은 인재로 키우기 위한 코칭 학습의 중요성과 부모 코칭 및 청소년 코칭에 대한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의 ‘상상코칭’, 2018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동안 부스 방문객과 자기주도검사를 참가한 참가자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캐리커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상상코칭 관계자는 “작년 코칭 교육에 대한 큰 관심으로 올해도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했다. 청소년 코칭 뿐만 아니라 부모 코칭까지 론칭해 코칭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전시된 프로그램은 상상코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18 서울국제도서전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