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벌써 건조해'...피부 보습 신경좀 써볼까?

문정원 기자I 2018.08.31 16:46:04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끝나지 않을 것 같은 폭염이 끝나가고 어느덧 아침, 저녁을 찬바람이 분다. 가을 기운은 피부가 가장 빨리 알아차린 걸까? 가을철 건조함에 피부도 벌써부터 푸석푸석, 땡기기 시작한다. 이에 맞춰 화장품 업계에서는 가을철 기초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셀큐어
배우 김태희가 애용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을 출시한다. 신제품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은 집에서도 피부 관리실을 간 것처럼 고급 홈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촉촉한 성분과 효능을 피부에 전달해 탄력과 주름개선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영양 앰플이다. 이데베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고, 끈적이고 무거운 사용감은 최소화 하면서 흡수력은 극대화해 크림 전 단계에서 레이어링하여 바르기 최적화된 앰플이다. 뿐만아니라 ‘셀큐어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비고시 기능성 성분으로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국내 고객을 위해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은 매년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디자인에 담은 제품을 해당 지역에서만 선보이는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경복궁, 이순신 장군, 해태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들과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키엘 러브스 코리아’ 수분 크림 한정판을 오직 국내 매장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여 삼청동,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시티몰, 스타필드 고양점 5개 부티크 매장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러브스 코리아’ 투명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키엘 제공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TDS 특허 조성물을 적용한 기능성 마스크 ‘티디에스(TDS)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 ‘티디에스(TDS) 마스크 2종’은 생명과학 바이오 전문 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된 특허받은 조성물을 함유하여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성 마스크로, 각각 보습, 탄력 케어를 돕는다. 에센스 한 병 분량의 유효 성분을 마스크 한장에 넉넉하게 담은 것은 물론, 밀착력이 뛰어난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들뜸없이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어바웃미
에스테틱이나 피부 전문 관리 기관에서 입증된 성분이 함유된 앰플도 가을이라면 더욱 효과적이다. 맥스클리닉의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은 신데렐라 성형외과 공동개발로 피부 전문기관 시술성분에서 유래한 보툴리늄EGF 세계 특허 성분을 담았다.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채워주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2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홈케어 제품으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속당김이 줄어들어 피부가 탄력이 생기고, 피부 자생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해주는 연어DNA 성분까지 담아 시너지 효과를 냈다.
사진제공=맥스클리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