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3호선 원흥역과 불과 약 160m 거리에 위치한 오피스시설로 지하철 이용시 CBD권역의 종로3가역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기업이 저렴한 임대료를 찾아 수도권 외곽으로 이전하는 탈서울 현상이 더욱 심화되면서 출퇴근이 편리한 경기지역 역세권 입지에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도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단지 바로 앞으로는 고양대로와 권율대로가 있다. 아울러 자유로 북로JC로 서울 접근이 편리하고,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접근성이 뛰어나 수도권 외곽 이동도 수월하다.
인근으로 개발되는 굵직한 개발호재로 인한 수혜도 기대된다. 먼저 삼송지구와 인접한 고양시 창릉동 일대가 3기신도시로 지정됨에 따라 많은 인구유입이 예상되며, 이와 함께 판교 테크노벨리에 2.7배에 달하는 대형 업무밀집지구도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삼송지구 내 최초로 업무시설을 주용도로 구성되어 공급되는 섹션오피스로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주택과 달리 청약의 제한이 없고, 대출 규제도 완화돼 오피스텔이나 주택상품과 비교시 각종 세금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분양에 대한 진입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다.
이외에도 입주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각종 설계도 대거 적용할 예정이다.
일부 층의 경우 높은 천정고를 계획해 쾌적한 업무공간을 확보하고, 지상 2층에는 라운지, 회의실, 유튜브 촬영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시설로 구성된 오피스 전용 커뮤니티센터가 위치한다. 특히 커뮤니티센터 전면에 에스컬레이터를 배치해 이용자의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여기에 섹션오피스의 특성을 살려 입주기업간 시너지효과를 이끌어내는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