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앉아있는 박보검의 뒷모습이 보이면서 시작한다. 광고는 “침대를 바꾸고 매일매일이 좋아지기 시작했다”라는 메시지가 박보검이 달리는 모습과 함께 이어지며 좋은 잠의 효과로 활기차게 변화된 모습을 표현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해 8월 박보검의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콘셉트의 1차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어 올해 1월에는 토마토 농장에서 ‘먹는 것’을 좋은 잠에 비유한 2차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3차 캠페인에서는 좋은 잠이 쌓여 변화된 좋은 나의 모습을 매일 느끼고 체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더운 날씨 속에서도 청량한 웃음으로 좋은 잠의 이미지를 표현한 박보검의 밝고 성실한 모습이 광고의 컨셉과 맞아 떨어졌다”며 “배우 박보검과 캠페인을 함께한 이래 유튜브 조회 수 약 30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했다. 한편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