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벨은 지중해 세계 최고 당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스페인 무르시아 지역에서 재배한 사과, 배, 딸기 등 다양한 고품질 과일을 파스퇴르제이션 제조공법으로 생산한다. 과일 본래의 영양분과 유기물이 그대로 살아 있는 폼벨 과일퓨레는 낮은 열량과 풍부한 영양소로 아기 이유식으로도 잘 알려졌으며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신선한 원물간식인 만큼 저온을 유지하기 위해 냉장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들의 집 앞까지 냉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 롯데마트 등 에서도 판매중인 폼벨 과일퓨레는 △ 사과 △ 사과바나나 △ 사과망고 △ 사과배 △ 사과파인애플 △ 사과딸기바나나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식품 정보 확인 앱 ‘엄선’ 에서 온라인시식 서비스를 진행하며 편리·맛·안전함 다 잡은 ‘편리미엄’ 영양간식으로 평가받았다.
폼벨 마케팅 담당자는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파우치 타입 3종도 올해 상반기에 국내 출시 예정이며, 폼벨 공식 스토어팜에서 사은품 증정 및 특별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폼벨은 2007년 프랑스에서 처음 출시되어 스페인, 스위스, 핀란드 등 유럽 지역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