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퇴근길 뉴스]'제주 前 남편 살해' 고유정 신상 공개.."얼굴도 조만간 공개"

김민정 기자I 2019.06.05 17:00:28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이데일리가 오늘 하루의 주요 이슈를 모아 [퇴근길 한 줄 뉴스]로 독자들을 찾아갑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등 퇴근길에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세상소식을 매일 오후 5시에 배달합니다. [편집자주]

4일 오전 7시 34분께 충남 공주시 우성면 당진∼대전고속도로 당진 방향 65.5㎞ 지점에서 라보 화물차가 역주행하다 마주 오던 포르테 승용차와 정면으로 충돌했다. (사진=연합뉴스)
■ 조현병 환자 역주행 사고, 3세 아들·결혼 앞둔 예비 신부 참변

지난 4일 3살짜리 아들을 태운 채 40대 남성이 몰고 나선 화물차가 고속도로를 20km 넘게 역주행하다 승용차와 정면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와 3살 아들, 그리고 이번 달 말 결혼을 앞두고 있던 승용차 운전자까지 모두 목숨을 잃었습니다. 특히 역주행해 차를 몰던 박씨는 조현병을 앓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박씨는 올 들어 증세가 호전되자 3월부터 복용하던 약을 끊었으나 최근 증세가 다시 나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경찰은 유족과 사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사진=연합뉴스)
■ 경찰, ‘제주 전 남편 살해’ 피의자 고유정…얼굴+신상정보 공개 결정

전 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피의자 고유정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제주지방경찰청은 오늘 오전 신상공개 심의위원회를 열어 고씨의 실명과 얼굴, 나이 등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만 경찰은 신상 공개에 따른 피의자 가족 등 주변인의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피의자 가족보호팀을 운영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고 씨는 지난달 25일 제주의 한 펜션에서 전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여러 곳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이 공개한 고씨의 성별은 여성이며 나이는 만 36세입니다. 차후 현장 검증 또는 송치 시 자연스럽게 얼굴이 공개된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선우선-이수민 웨딩화보.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 비쥬바이진스, 로자스포사, 순수메이크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 선우선, 액션배우 이수민과 결혼..“1년 열애 결실”

배우 선우선이 액션배우 겸 무술감독 이수민과 1년여 열애 끝에 결혼합니다. 7월 14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해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경기 파주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입니다.

(사진=AFPBBNews)
■ 류현진, 애리조나 상대로 시즌 9승..7이닝 무실점

메이저리그 ‘5월의 투수’에 빛나는 LA다저스의 류현진이 여세를 몰아 6월의 첫 등판에서도 거침없이 승리를 따냈습니다. 류현진은 오늘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벌어진 2019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방문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역투했습니다. 다저스가 9-0으로 완승하면서 류현진은 시즌 9승(1패)과 개인 통산 49승째를 챙겼습니다.

전 남편 살인, 고유정

- 고유정 현남편 "고유정 무죄? 그럼 누가 내 아들을 죽였겠냐" - 고유정, 1심서 무기징역…의붓아들 살해는 무죄(종합) - 고유정 1심, 의붓아들 살해 무죄…전 남편 살인 계획 범행(속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