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출시 10일만에 15만개 판매

이성웅 기자I 2020.04.28 15:38:16

이번 주말 일 판매량 3만개 넘을 전망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제너시스BBQ는 지난 17일 출시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이 출시 이후 10일 동안 판매 실적이 15만건을 넘겼다고 28일 밝혔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왼쪽)이 신제품 ‘핫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지난 주말 BBQ 핫황금올리브치킨의 일 판매량은 2만5000건을 넘어, 이번 주말에는 3만건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BBQ 핫황금올리브치킨은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핫찐!찐킹소스’ 등 4종이다. 다양한 콤보 메뉴까지 포함하면 총 14가지로, 입맛에 맞게 골라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블랙페퍼가 특유의 향과 알싸함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레드착착도 10대 학생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BBQ 전국 가맹점주들도 신제품이 출시 이후 새로운 CF가 전파를 타면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이번에 출시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은 기분좋은 네가지 매운 맛을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며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많은 패밀리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인기 배우인 이민호씨를 모델을 선정하고 새로운 CF를 제작해 패밀리들의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