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에서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인천밴쿠버 26만 3800원 △인천다낭 8만 500원 △인천바르셀로나 36만 3800원 △인천사이판 11만 9680원부터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친 경우에도 할인코드 ‘내가찾던특가’를 입력하면 최대 20%까지 항공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노선별로 상이하며, △일본 최대 20% △동남아·중화권 최대 12% △미주·유럽·중앙아시아 최대 10% △대양주 최대 8%다.
이와 함께 최대 4만원 할인쿠폰도 제공되며, 선착순 특가 및 할인코드 이벤트와 중복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로, 내년 3월까지의 탑승 일정에 적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와 별도로 신규 회원 가입 시 ‘총 10만원 쿠폰팩’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장거리 노선 이용객을 위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가입하면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혜택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실속 있는 항공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