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는 “이번 선거는 박원순 시장의 지난 9년 동안의 시정을 심판하고 성폭력에 대해 규탄을 해야 하는 날”이라고 규정했다. 이어 “아울러 지난 4년 동안 문재인 정부가 과연 무엇을 했느냐를 따지면서 심판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 위원장은 “문재인 정부는 첫째로 무능하고 무능하여서 그동안 거짓말을 너무 많이 한 정부라고 이야기한다”며 부동산 실정은 언급했다. 그는 부동산 값은 폭등하고 세금도 급등했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원래 세금을 부과할 때 재산을 팔아서 세금을 내야 할 정도의 그런 세금은 절대로 부과해서는 안 된다”며 “저는 그래서 문재인 정부를 가리켜서 현실에 대한 인식이 근본적으로 제대로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자꾸 허공에 뜬 이야기를 해서 결국은 거짓말로 드러났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코로나19 백신과 관련해서는 “코로나바이러스를 대처하는 과정에서 정부의 행태를 보면 마치 코로나바이러스가 몇 달 뒤면 끝날 것처럼 막연하게 생각한 나머지 1년 동안 방역 자랑하다가 근본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있는 백신을 구입하는데 전혀 감각이 없었다”고 비판했다.
김 위원장은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거짓이 국민을 갈등 구조에 만들어 놓고 국민이 전혀 미래를 예측할 수 없는 그런 상황을 만들었다”며 “지금 청년들이 열을 올리는 것이 무엇인가. ‘영끌’, ‘빚투’다. 이 젊은 청년들이 정상적인 사고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어야 하는데 전혀 미래가 정확하지 않고 설계를 할 수 없으니 당장만을 생각해서 빚투, 영끌 이러한 행위를 하게 됐다. 이런 나라가 장차 어떻게 발전할 수 있겠나”고 한탄했다.
그는 “이 정부를 심판하기 위해서 가장 확실한 것이 무엇이냐. 내일 여러분들이 투표소에서 가셔서 우리 국민의힘의 후보인 오세훈 후보를 압도적인 표로 당선시킴으로써 이 정부에 커다란 경각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