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수도권 공략 나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진환 기자I 2016.11.03 15:50:34

3일 경기 고양 ‘농협삼송농산물센터’에서 출시 행사
예가정성, 예산의 정성이 담긴 품격있는 농산물 의미
마케팅, 경영컨설팅 교육 등 브랜드 품질 관리에 만전

[충남 예산=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충남 예산군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을 출시, 본격적인 수도권 공략에 나섰다.

예산군은 3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농협삼송농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예가정성’ 브랜드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예산의 정성이 담긴 품격있는 농산물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예가정성’은 2개의 원을 이용해 풍요로운 자연과 따사로운 햇살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수도권 주민들에게 예산의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예산농협조합장과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예산군은 삼송농산물종합유통센터와 ‘예가정성’ 농산물 홍보·판매 촉진을 위한 협약을 맺고, 온·오프라인 입점지원, 전략상품 개발 및 안정적인 판로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사과와 배, 방울토마토, 쪽파, 꽈리고추, 딸기, 고구마 등 주요 농산물 품목에 대해 오는 9일까지 브랜드 출시 홍보·판촉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예산군은 앞으로 수도권 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마케팅 교육과 경영 컨설팅 등 지속적인 활용교육과 모니터링을 통해 브랜드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앞으로 차별화된 홍보와 지속적인 품질관리로 지역 농·특산물 판로개척은 물론 ‘예가정성’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남 예산군이 3일 경기 고양의 ‘농협삼송농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예산농협조합장과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가정성’ 브랜드 출범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충남 예산군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