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텔패스,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 호텔 할인 이벤트

이재길 기자I 2019.10.17 15:40:33
(사진=호텔패스)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텔패스가 가을을 맞아 ‘10월 원하는 모든 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호텔패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도시를 선정하여, 각 도시 내에 예약한 모든 호텔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다. 해외호텔할인 쿠폰 사용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호텔패스가 선정한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도시는 괌, 호놀룰루, 라스베이거스, 파리, 시드니, 바르셀로나, 방콕, 다낭, 싱가포르, 타이페이 등 미국의 대표적인 휴양지부터 볼거리, 먹거리가 넘치는 동남아시아까지 총 10곳이다.

모바일 고객을 위한 시크릿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호텔패스에 접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금액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1000포인트, 3000포인트, 5000포인트 중 한 가지를 지급한다. 이 포인트는 등록 후 5일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등록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모바일 고객은 누구나 해외호텔 전용 6만 원 할인쿠폰(5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쿠폰(30만 원 이상 결제 시)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일본 및 국내 호텔 예약은 제외된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접근성이 좋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텔패스가 제공하는 해외호텔할인 혜택과 추천 호텔을 이용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